본문 바로가기
"Life's Little Joys"/·맛집 투어

울산 수암시장 킹크랩 맛집 광명수산 포장 후기

반응형

 



 

울산 광명수산
울산 남구 수암로128번길 14 1층 28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 수암시장에서 킹크랩 맛집
포장 후 집에서
먹방을 즐긴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암시장은 울산의 대표적인 시장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도 킹크랩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을 찾아봤어요.
집에서 편하게 킹크랩을 즐길 수 있는 포장 서비스도 제공되어서,
이번에는 포장 후 집에서 킹크랩울 맛보기로 했어요.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우리 가족이 이곳에서 포장을 하였는데 배부르게 
즐겼던 경험을 공유하려고 해요.
킹크랩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함께 가볼까요?


수암시장에 도착해서 킹크랩 맛집을 찾는데는 조금 헤맸어요.
시장 안에는 수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어떤 곳이 진짜 맛있는지 알기 힘들었거든요.
리뷰를 참고해서 한 곳을 선택했어요.
가게에 들어가니 바로 해산물의 풍미가 나는 향이 퍼져나와서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포장까지 잘 해주셨어요.


집에 돌아와서 포장된 킹크랩을 열어보니 신선하고
푸른 색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특히 크기가 큰 킹크랩 들이 많아서 눈이 즐거워졌어요.
음식을 준비하고 테이블에 차려놓고,
킹크랩을 한 마리씩 꺼내놓았어요. 킹크랩의 껍질을 열면서
향긋한 바다향이 퍼져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첫 입에 킹크랩 의 살을 먹어보니, 신선하고 탱탱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맛있는 해산물 특유의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져나갔어요.  킹크랩  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진짜 대게를 먹는 느낌이 났어요.
 


회도 구입하였는데 돌아와서 회를 준비하기 위해
그릇과 양념들을 준비했어요. 양념은 간장과 와사비,

고추장을 준비했는데, 저는 간장에 와사비를 섞어서 회를 먹는 것을 선호해요.
그릇에 회를 담고 양념을 곁들여 먹었는데, 회의 신선한 맛과
간장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번 회 먹방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도 있었어요.
수암시장에서 구입한

신선한 회를 집에서 포장 해 먹는 것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는 달리, 집에서 먹으니 더욱
편안하게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집에서 양념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맛을 만들 수 있었어요.



포장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 킹크랩 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킹크랩 을 먹는 동안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오늘은 울산 수암시장 킹크랩 맛집에서 포장 후 집에서
즐긴 먹방 후기를 소개했어요.
포장된 킹크랩은 신선하고 맛있는 풍미를 그대로 살려서
집에서도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울산에 방문하실 때는 꼭 수암시장에서 킹크랩 을
맛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